본문 바로가기

@내멋대로@ 기타 이야기

(기타코드) - 버즈 [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

(기타코드) - 버즈 [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

 

흠 요즘은 시간이 없어서 기타 구경도 힘들지만...

 그래도 한때 쉬운곡 연습 정말 많이 했던 곡중에 한곡을 포스팅 해봐요~

 

요즘 아는 형님에서 활약중인 버즈 (민경훈) 곡 중 신나는 곡!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유후~퐐로 퐐로 미~

 

  

두성이라 함은 역시 이정도 올려야지!! 암 그렇고 말고~ ㅋㅋㅋ

  

 

주법 : 칼립소 ( ↓ ↑   ↑ ↓  )

 

 


G                     D             Em7
저 푸른 바다 끝까지 말을 달리면
              G          D
소금 같은 별이 떠 있고

  

 

      G                    D
사막엔 낙타만이 가는 길
             Em7              G         D         
무수한 사랑 길이 되어 열어줄거야

 


G                 D                         Am           Em
낡은 하모니카 손에 익은 기타 ~    Your  melody
G            D                Am               D     Dsus4
어린왕자 Your melody 찾아 떠날래

 

 

(후렴)
C            D                               G    D7    Em
Far away you’re my sunshine   We were together
        C          D            G                  G7
나는 사랑보다 좋은 추억 알게 될거야
C        D            G     D   Em
텀블러 한잔에 널 털어 넘기고
       C            D          G
이젠 나를 좀더 사랑할거야

 

 

 

* 기타는 역시 독학으로 ~ 고고씽!!

* 그냥 혼자 딩가딩가 치면 기분 좋은 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