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멋대로@ 게임 이야기/세븐나이츠

(게임) 세븐나이츠 메이 리메이크 기념 업적 이벤트

지난 12일 금요일 일반영웅 메이가

리메이크되어 업적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메이가 무엇이 어떻게 변경되었고

이를 기념하여 진행중인 업적이벤트는 무엇인지 알아보자


## 세븐나이츠 메이 리메이크 ##


메이능력치가 어떻게 변했는지 우선 확인해보자



이번 리메이크는 능력치와 패시브가 추가되었다

전반적으로 능력치가 상승한것으로 보인다

변경된 스킬에대해 알아보자


## 리메이크 메이 스킬 ##



호신용 총 : 기존 공격력 190% 물리피해 대미지에서 300% 대미지 상승

그리고 대상의 보호막을 제거 하는 능력이 추가 되었다

길드던전에서 쓰임이 많아 질것으로 보인다



무차별 난사 : 기존 공격력 85% 물리피해 에서 60% 물리피해 세번으로 변경

피해량 감소도 10% 상승하였다



기존 6턴제에서 턴제가 아닌 고유효과로 변경되였고

추가적으로 아군진형 후방 영웅들에 

약점공격과 치명타 확율이 60%로 변경 되었다



장비는 치치/막막 , 치치/생생 적당히 착용하면될듯 하다

악세와 보석은 막기, 피흡,치댐, 치확 정도

겔두라스와 길드던전에서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니 참고 하면 좋을듯하다


## 리메이크 기념 업적 이벤트 ##



기존 업적이벤트들과 크게 차이없이 쉽게 클리어가능 하다

이벤트 기간동안 참여하고 보상을 받도록하다



그리고 이벤트 조합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일반영웅 2, 3, 4, 5성 4명으로 4성 스페셜 영웅 소환권을 획득

할수 있으며 다양한 장비도 획득이 가능하다

무과금러라면 놓치지 말고 참여하자


이렇게 메이 리메이크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이번 업데이트로 메이가 어떻게 사용될지 기대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