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멋대로@ 블로그 꿀팁/티스토리 정보

(일상) 꾸준히 포스팅한 결과

필자에 블로그는 지극히 평범하다

2월 초부터 블로그를 시작했고

일상생활 이야기부터 영화/ 생활정보 등을 포스팅하고 있다


도움이 되는 글이 있다면 함께 소통하며

정보 공유를 하고자 시작한 블로그


솔직히 말하자면 애드센스 영향도 있다


유입자 수도 초반에 비해 많이 늘나고 있고

어떤내용으로 포스팅 글을 작성할까 고민하며

회사 일이 끝나면 집으로 돌아와 포스팅을 하며 하루를 보내고 있다




## 다음... 너란녀석 참 감사하다 ##


필자는 3월 30일부터 31일 까지

정말 기분이 좋았다


이유인 즉



방문자가 30/31일 단 이틀 동안 

4천명 이상이 필자에 블로그를 다녀갔다

생각지도 못한 숫자이다

무슨 일이 나에게 일어나고 있는것 인가?


초반에는 내 블로그가 

테러 당하는건가? 라는 생각을 했었다

갑자기 너무 숫자가 올라가니 불안해 지기 시작 했다

원인이 뭐였을까? 고민하며 유입자 경로를 확인해 봤다



유입자 경로가 블로그 포스팅 글이 아닌 다음 사이트다

응? 뭐지... 필자는 아무리 생각해봐도 모르겠다

다음에서 어떻게 내 블로그로 유입이 되고 있는지

곰곰히 생각해 본 끝에 인터넷에서 다음창을 열었다


그리고 검색


 ## 다음 메인에 글이 기재되다  ##



이거였다

이거였던 거였다

블로그 시작 약 50일만에 놀라운 일이 였다


세상에.. 내가 쓴 글이 다음 메인에 기재되다니

보면서도 묘한 기분이 들었다

" 아 사람들이 이래서 블로그를 하나보다 " 

라고 생각이 들었다


메인에 기재되었던 포스팅 글 : http://baddy.tistory.com/57


정말 메인에 힘은 대단하다고 생각 했다

며칠 걸리는 유입자수가 단 이틀만에 이뤄졌다니

앞으로 이런일이 또 있을까?


요즘 솔직히 포스팅을 하며 조금 귀찮아 진듯한 기분이였는데

이번 메인글이 나에게 신선한 자극제 역활이 되었다


어떻게 하면 메인에 글이 올라갈 수 있을지 고민하고

기대하며 앞으로도 열심히 포스팅해야 겠다


필자처럼 블로그 포스팅하는 많이 이들이

슬럼프가 올 때도 있겠지만 다들 즐기며 힘냈으면 한다

3월 마지막에 다음 이란 녀석이 준 선물

감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