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멋대로@ 일상 이야기

대선후보 15명 역대 최대 인원 누구일까?

## 역대 가장 많은 후보자 15명 등록 ##


제19대 대통령 선거일이 앞으로 20여일 남았다


지난 16일 대통령 후보로 총 15명의 후보가 등록을 맞췄으며

역대 가장 많은 후보가 있었던 17대 대선보다 3명더 

많은 인원이 등록하여 역대 최다 후보등록이 되었다



(제 19대 대통령 대선후보자 명단, 15인)

기호 1번 문재인 후보부터 기호 15번 김민찬 후보까지

총 15명의 후보가 등록 되어있다


# 한눈에 보는 후보자와 대선공략 ##


 언론과 방송에서 주목하는 후보자들의

대선공략과 각 후보자들에 대한 정보를 간략하게 알아 보자



기호1번과 기호 3번으로

지지율 높은 문재인 후보자와 안철수 후보자



기호2번 홍준표 후보자와 기호4번 유승민 후보자



기호5번 심상정 후보자와 기호6번 조원진 후보자

각 후보자 정보와 주요공약은 위와 같다


## 대선후보자 포스터 공개##



17일 대통령 후보자들의 포스터가 공개되었다

17일 0시부터 공식 선거운동이 가능해 짐에 따라 

전국 곳곳에서 유세활동이 시작되었다


유세활동이 지지율에 변화에 얼마나 영향이 있을지 주목이된다


그리고 주목이 되는 부분은 또 있다

안철수 후보에 포스터이다

주목이 되는 이유는 다른 포스터들과

 달리 소속된 당명이 빠진 포스터를 등록해 

언론에 화재가 되고있다


(특이하고 참신한 광고로 주목받는 이제석)

안철수 후보에 포스터는 광고천재로 주목받는 이제석씨가 만들었다

하지만 네티즌을 비롯해 다른 유권자들의 반은은 냉랭하다고 한다


정말 얼마 남지 않은 대선, 말뿐인 공략와 

보여 주기식 선거활동이 아닌 정말 변화된 나라를 

위해 노력하고 힘쓰는 후보들의 모습을 보고싶다


대통령 선거날에 많은 이들이 꼭 참여해

소중한 한표를 행사하길 바란다


2017/04/12 - [@내멋대로@ 일상 이야기] - (일상) 제19대 대통령선거 사전투표